쿨 오이 라이타

쿨 오이 라이타
인도 요리법을 너무 많이 가질 수 없으므로 시원한 오이 레이 탄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한 서빙 포함 208 칼로리, 단백질 5 그램,및 지방 18 그램. 에 대한 서빙당$1.24,이 레시피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음식 조리법네트워크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소수의 사람들 만이 이 오르되브르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0 분. 코셔 소금과 후추의 혼합물,레몬 주스,커민 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0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시도 오이 라이타,오이 라이타 만드는 법/라이타 에스, 오이 라이타,오이 라이타 만드는 법,및 오이 라이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요거트,고수,커민,레몬 주스,소금과 후추를 취향에 따라 믹서기에 넣고 혼합물이 부드럽고 녹색이 될 때까지 퓌레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스톡과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과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건조 야채 조미료건조 야채 조미료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그릇에 붓고 오이와 민트에 접어. 맛을 개발할 수 있도록 서빙하기 전에 적어도 1/2 시간을 냉장하십시오. 서빙하기 전에 조미료를 맛보고 조정하고 약간의 올리브 오일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1-1/2온스 진1-1/2온스 진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메뉴에 아시아? 리즐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짝을 지어 보세요.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알몸 와이너리 애타게,리슬링입니다. 별 5 개 중 4.8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20 달러입니다.
육안 와이너리 애타게,리즐링
육안 와이너리 애타게,리즐링
풍부한 잘 익은 배는 코에 사탕 지팡이와 혼합,구개에 선명하고 깨끗한 마무리를 제공 타트 파인애플 다음. 벌거 벗은 와이너리에서,우리는 매일 밤 와인 한 잔을 공유하는 커플을 격려하여 이혼율을 인하하는 임무에 있습니다. 우리는 와인을 둘러싼 경험이 재미 있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레이블이 조금 위험하다"애타게하는 것을 목표로". 프리미엄 와인,이국적인 브랜드 및 도발적인 백 라벨로 재미와 로맨스의 분위기를 설정하십시오. 코킹되지 않은 <url> 얻고 생활이 예기치 않게 당신을 가져 오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