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스쿠스 빠에야

쿠스쿠스 빠에야
쿠스쿠스 파엘란은 유럽의 메인 코스입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8 인분을 만듭니다 348 칼로리, 3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각각 에 대한 1 인분당$3.39,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97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새우,후추,파슬리,레몬 웨지가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5 분. 가락으로 점수 75%,이 요리는 좋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빠에야"쿠스쿠스 샐러드, 해산물 쿠스쿠스 빠에야,그리고 쿠스쿠스 빠에야 수프.

지침

1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고추를 기름에 2 분 동안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붉은 고추붉은 고추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양파와 마늘을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양파양파
3
국물과 조미료를 저어;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미료조미료
국물국물
4
새우를 추가하십시오;2-3 분 동안 또는 새우가 분홍색으로 변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종기에 반환. 쿠스쿠스,완두콩,버터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스쿠스쿠스쿠스
버터버터
새우새우
완두콩완두콩
5
열에서 제거;커버 5 분 동안 서 보자. 포크로 보풀.
6
아몬드와 파슬리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몬드아몬드
파슬리파슬리
7
레몬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레몬

추천 와인: 템프라니요, 그르나슈, 알바리노

템프라닐로,그레나슈,알바리노는 빠에야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스페인 요리와 와인을 페어링 할 때'함께 자라는 것이 함께 간다'라는 규칙을 따르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화이트 와인에는 알바리,레드 와인에는 가르나찬,템프라닐로를 추천합니다. 5 성 중 4.4 점을 받은 토레스 산그레 데 토로 템프라니요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9 달러가 소요됩니다.
토레스 산그레 데 토로 템프라닐로
토레스 산그레 데 토로 템프라닐로
와인 캐릭터의 전체 하 고 강력 하 고 우아한. 매우 잘 익은 과일,오크 및 송로 버섯의 배경 위에 섬세 한 꽃 향기. 그 의 타닌 은 과일 과 같은 고기 같은 구조 를 가지고 있으며,그 구조 는 노화 시 얻은 연기와 향신료 의 부드러운 접촉 으로 진화 한다.고기,빠에야에 이상적이며 크림 치즈와 완벽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