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플라워 비네그레트

콜리플라워 비네그레트
콜리플라워 냄새 맡는 약병은 당신이 찾고 있는 다만 반찬일지도 모르다. 에 대한 서빙 당 41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11 그램,그리고 총 109 칼로리.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23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디종 머스타드,올리브 오일,양파,케이 퍼가 필요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50%,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오렌지 콜리 플라워 비네 그레트, 케이 퍼 비네 그레트에 콜리 플라워,및 비네 그레트와 구운 콜리 플라워.

지침

1
큰 그릇에 약간의 조미료와 함께 모든 재료를 털어서 드레싱을 한 다음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종 기에 물 큰 냄비를 가져와,콜리플라워를 요리 5-7 분 그냥 요리 될 때까지,다음 잘 배수. 콜리플라워는 여전히 뜨거운 동안 드레싱과 함께 던져 하 고 냉각 둡니다. 서빙 직전에 붉은 양파,케이 퍼,파슬리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밀 크래커통밀 크래커
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