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 브레드 체크 파티 믹스

콘 브레드 체크 파티 믹스
콘 브레드 체크 파티 믹스에 대해 소요 1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4 인분을 만듭니다 294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6 그램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78 센트,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조리법은 남부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피칸 반쪽,옥수수 시럽,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가락으로 점수 53%,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체크 파티 믹스, 체크 파티 믹스,그리고 체크 파티 믹스.

지침

1
큰 전자 레인지 그릇에 시리얼과 피칸 반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정향, 생강, 육두구 가루 각각정향, 생강, 육두구 가루 각각
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2 컵 전자 레인지 측정 컵,전자 레인지 버터,설탕,옥수수 시럽은 높은 1 분에 발견;저어. 전자 레인지는 약 30 초 이상 또는 거품이 날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은 설탕 1/2컵굵은 설탕 1/2컵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U-12) 새우(U-12) 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구운 칠면조 물방울구운 칠면조 물방울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3
시리얼 혼합물 위에 붓고 잘 코팅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
4
위에 건조 콘 브레드 믹스를 뿌린다;잘 코팅 될 때까지 던져. 옥수수 커널 너트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콘 브레드 믹스콘 브레드 믹스
옥수수 커널옥수수 커널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5
마이크로파 건조 머핀 믹스가 용해 될 때까지,매 분마다 교반,높은 4~5 분에 발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머핀 믹스머핀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6
왁스 칠 종이 또는 호일에 퍼짐;즉시 소금을 뿌린다. 멋지네요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옥수수 빵은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남부 음식과 와인을 페어링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며 진판델은 바베큐 요리와 함께 좋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작성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슐로스 볼라드 리슬링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입니다 병 당 약 17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볼라드 리슬링 성
볼라드 리슬링 성
이 리슬링은 망고,복숭아 및 익은 사과의 이국적인 꽃다발을 가지고 있으며 눈에 띄는 천연 잔류 설탕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와인은 음식과 함께,친구와 함께,또는 단순히 혼자서 긴장을 풀기 위해 즐길 수 있습니다.이 와인은 카레,생강 또는 레몬 그라스와 같은 아시아 향신료에 이상적인 반주입니다. 그것은 산도와 자연의 단맛의 완벽한 균형을 가지고 있으며,이러한 흥미로운 요리에 맞설 수있는 권리 특성을 가지고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4
건강 점수6
요리서던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