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당근 샐러드

코코넛 당근 샐러드
코코넛 당근 샐러드 제공 전채 요리입니다 1. 이 요리의 한 부분은 3 그램의 단백질, 19 그램의 지방,그리고 총 262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70 센트,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사과,크림,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7 명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락토 오보 베지테리언,프리멀 다이어트.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0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58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코코넛 구운 당근 샐러드, 매운 당근+코코넛 라임 드레싱을 곁들인 퀴 노아 샐러드,그리고 코코넛 설탕 당근-코코넛 설탕 머랭 설탕을 입힌 바나나 컵 케이크.

지침

1
그릇에 모든 재료를 결합;잘 섞는다. 서빙 할 때까지 덮고 냉장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원래 홈의 맛에 코코넛 당근 샐러드로 출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코코넛
당근당근
3
2001 년 6 월/7 월,11 면
4
영양 사실
5
인쇄

장비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는 샐러드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호텔 내 오피스에 연락하여 회의 일정을 잡을 수 있으므로 회의 일정을 알아보기 위해 사용하는 시간을 절감하여 샤르도네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병당 약 12 달러가 소요됩니다.
테누타 디 노조레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테누타 디 노조레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노졸 르 브루니쉬는 샤르도네 품종의 우아하고 독특한 표현으로,깨끗하고 향기로운 흰색과 열대 과일의 꽃다발이 약간의 토스트의 뉘앙스로 상쇄됩니다. 입맛에,그것은 섬세한 복잡성의 전반적인 인상과 함께,신선한 산도와 중간 몸의 구조에 의해 강조 과일 성숙의 뛰어난 균형을 보여줍니다. 이 들 은 깨끗 하고 끈질기게 마무리 되어 반복 되고,그 끝 은 미묘 한 토스트 한 음 으로 끝난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