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의 로커 바나나 육성

켈리의 로커 바나나 육성
켈리의 로커 바나나 육성은 글루텐 프리 4 인분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9 그램,그리고 총 548 칼로리. 에 대한 $1.7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럼,아이스크림,오렌지 풍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크리올 요리의 전형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4 의 너무 우수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켈리의 로커 바나나 육성, 바나나 포스터(바나나며 플랑베),및 바나나 포스터.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중간 그릴을 가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3
그들을 파괴하지 않도록주의하면서,바나나 껍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나나바나나
4
그릴에 전체 바나나를 넣고 그릴 마크 양식 때까지 요리 하 고 바나나는 부드러운 하지만 약해서,측면 당 약 2~3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나나바나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5
석쇠에서 큰접시에 바나나를 제거하고 곁에 두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나나바나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6
낮은 열에 큰 소테 팬에 버터를 녹여. 설탕을 저어 준 다음 계피,오렌지 주스,오렌지 제스트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계피계피
버터버터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7
바나나 리큐어를 추가 하 고 열을 통해. 럼을 저어 알코올이 타 버릴 때까지 약 2 분 동안 요리합니다. 마지막으로 구운 바나나를 넣고 카라멜 소스에 데 웁니다. 서빙 접시에 바나나를 배열 하 고 또는 아이스크림 없이 봉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나나 리큐어바나나 리큐어
카라멜 소스카라멜 소스
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
럼
바나나바나나

추천 와인: 알바리노, 로즈 와인, 소비뇽 블랑

케이준은 알바 리노와 정말 잘 작동,로즈 제 2 차 와인,및 소비뇽 블랑. 이 저 탄닌,저 알코올 와인은 입이 더 많이 타는 대신 매운 케이준 요리의 열을 보완합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엘 라디오 파인로 엔비디아 코치나 테테 드 쿠베 알바 리노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32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알바 리노
알바 리노
밀짚,녹색,청초하고,빛나는의 반짝임을 가진 밝은 황금 황색. 매우 우아하고 과일 시럽의 맛,그리고 감초,회향의 기억,우수한 산도,부드럽고 신선하고 미끄 럽고 맛있는 리스에 노화로부터 발사믹. 뒷맛은 무기물 접촉 및 가끔 우수한 쓴 작은 소리에 길다. 매우 욕심.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