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첩 처트니

케첩 처트니
케첩 처트니는 3 을 제공하는 조미료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4 그램의 단백질, 16 그램 지방,그리고 총 274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2.31,이 조리법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39 사람들은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30 분. 사과 사이다 식초,마늘,심황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7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좋은 일이죠.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케첩 처트니, 케첩 처트니,그리고 사운드 처트니 또는 사운드 처트니/스위트 타마린드 처트니.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
거의 연기가 날 때까지 중간 고열에 중간 스튜 냄비에있는 기름을 데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3
뚜껑을 편리하게 유지하십시오.
4
겨자 씨앗과 커민 씨앗을 추가;그들은 열정적으로 기름과 접촉시 터지는 시작해야,그래서 튀는 가라 앉을 때까지 냄비를 커버,약 30 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겨자 씨앗겨자 씨앗
커민 씨앗커민 씨앗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5
양파를 넣고 부드럽고 갈색이 될 때까지 5~7 분 동안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6
마늘과 생강을 넣고 마늘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2 분 더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생강생강
7
심황,가람 마살라,파프리카를 추가합니다. 약 30 초 동안 저어 요리하십시오. 그런 다음 식초를 추가하십시오(연기를 흡입하지 않도록 뒤로 서십시오!)1 분 더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람 마살라가람 마살라
심황심황
파프리카파프리카
식초식초
8
토마토,당밀,소금 1/2 티스푼,갓 갈은 후추를 많이 넣습니다. 약동하고,끓게 가져오고,그 후에 두껍게 할 때까지 관대 한 끓어 오르기 직전의 대략 10 분에 요리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퓌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식힌 다음 항아리에 따로 보관하십시오.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후추지상 후추
당밀당밀
토마토토마토
소금소금
9
계피 스틱,정향,녹색 카 다몬 씨앗,검은 카 다몬 씨앗을 사용하는 경우 향신료 분쇄기 또는 커피 분쇄기에 넣고 잘 될 때까지 갈아줍니다. 직접적인 햇빛에서 완벽한 콘테이너에 있는 향미료 혼합을 멀리 저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피 스틱계피 스틱
카 다몬 씨앗카 다몬 씨앗
조미료 믹스조미료 믹스
클로브클로브
커피커피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딥은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함께 정말 잘 작동합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노민 레나드 브루트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이상입니다.
노민 레나드 브루트
노민 레나드 브루트
시트러스 노트,화이트 피치 및 버터 비스킷,신선하고 풍부한 입,미네랄 마감으로 과일과 바삭함.혼합:40%샤르도네,30%피노 누아,30%피노 뫼니에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3
건강 점수3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