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준 파티 믹스 스낵

케이준 파티 믹스 스낵
케이준 음식을 갈구 할 때마다 외출하거나 테이크 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집에서 케이준 파티 믹스 스낵을 만들어보십시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48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7 그램의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10 개를 제공하며 서빙 당 53 센트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게에 가서 견과류,쌀 체크,셀러리 소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0 분. 많은 사람들이 이 호르 드 오브르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3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나쁘다. 시도해봐 파티 스낵 믹스, 케이준 파티 믹스,그리고 건강한 파티 스낵 믹스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오븐을 250 으로 예열하십시오. 큰 그릇에 시리얼,프레즐,견과류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2
기름칠되지 않은 15*10*1 인치에 붓습니다. 베이킹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3
나머지 재료를 결합;시리얼 혼합물 위에 붓고 코트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
4
15 분마다 저어 주면서 40-60 분 굽습니다.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비바 디바 모스카토 콜라다는 5 성 중 4.9 점으로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11 달러입니다.
비바 디바 모스카토 콜라다
비바 디바 모스카토 콜라다
천연 코코넛&파인애플 향이 나는 달콤한 모스 카토 와인. 밝은 오렌지색입니다. 과일,코코넛의 전형적인&모스 카토의 가벼운 힌트와 파인애플. 아페리티프 또는 칵테일 믹싱으로 우수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10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