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준 새우 언어

케이준 새우 언어
너무 많은 케이준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케이준 새우 링귀니를 시도해 보세요. 에 대한 1 인분당$2.85 2 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35 그램의 단백질, 지방 7 그램,그리고 총 401 칼로리. 40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여겼습니다. 가게에 가서 케이준 조미료,양파,새우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79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해봐 케이준 새우 언어, 케이준 새우 언어,그리고 크림 케이준 새우 링귀니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링귀니를 요리하십시오. 한편 큰 프라이팬에 피망,양파,마늘을 기름에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토마토,케이준 조미료 및 후추 소스를 저어줍니다. 끓인다. 열을 줄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 페이스트 1/2캔(3oz)토마토 페이스트 1/2캔(3oz)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익힌 돼지고기 안심을 조각으로 자릅니다.익힌 돼지고기 안심을 조각으로 자릅니다.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2
새우를 추가하십시오;5-6 분 동안 또는 새우가 분홍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
3
드레인 링귀니;새우 혼합물로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익힌 돼지고기 안심을 조각으로 자릅니다.익힌 돼지고기 안심을 조각으로 자릅니다.
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
4
모짜렐라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생 감자잘게 썬 생 감자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소비뇽 블랑,리슬링,피노 그리 지오는 새우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로몬드 케이프 아굴라스 소비뇽 블랑입니다. 별 5 개 중 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19 달러입니다.
로몬드 케이프 아굴라스 소비뇽 블랑
로몬드 케이프 아굴라스 소비뇽 블랑
대담하면서도 우아한 이 시원한 기후 소비뇽 블랑은 아프리카 최남단의 다양한 떼루아의 진정한 표현입니다. 독특한 화이트 스톤 과일 맛과 아름다운 미네랄은 시원한 바닷 바람의 고전적인 제품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2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