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리 스타일 스테이크

컨트리 스타일 스테이크
컨트리 스타일 스테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6 인분을 만듭니다 430 칼로리, 단백질 43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당$1.75,이 레시피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발렌틴의 날 이벤트. 이 음식 조리법네트워크에는 7 명의 팬이 있습니다. 밀가루,쇠고기 바닥 원형,백리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밀가루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애플 타르트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4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컨트리 스타일 스테이크, 지글지글 컨트리 스테이크,및 컨트리 소스 스테이크.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오븐을 화씨 30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3
곡물과 함께 고기를 1/2 인치 두께의 조각으로 자르고 양쪽에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곡물곡물
고기고기
4
밀가루를 파이 팬에 넣습니다. 밀가루 양쪽에 고기 조각을 준설. 각 조각이 1/4 인치 두께가 될 때까지 니들 링 장치를 사용하여 고기를 부드럽게합니다. 밀가루를 다시 준설하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파이 형태파이 형태
5
다만 중간 높은 열에 놓이는 4 에 5 쿼트 네덜란드 오븐의 바닥을 충당하기 위하여 식물성 기름 또는 베이컨 지방질의 이젠 그만을 추가하십시요. 일단 기름 쉬머 시작,팬에 스테이크를 추가,과밀 하지 않도록 주의. 양쪽에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한 면당 약 2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베이컨 물방울베이컨 물방울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네덜란드 오븐네덜란드 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6
접시에 스테이크를 제거 하 고 스테이크의 모든 갈색으로 될 때까지 반복.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스테이크
7
남비에서 마지막 스테이크를 제거하고 액체가 다만 끓게 올 때까지 닭 국물 및 백리향을 추가하고 터십시오. 냄비에 스테이크를 반환 하 고 그들은 모두 액체에 잠긴 다는 것을 확인 하십시오. 냄비를 커버 하 고 중간 랙에 오븐에 배치. 1 1/2~2 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럽고 떨어져 나올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닭고기 국물
스테이크스테이크
타임타임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오븐오븐
냄비냄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10 m.
서빙6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