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민 요구르트를 곁들인 구운 당근

커민 요구르트를 곁들인 구운 당근
커민 요구르트와 구운 당근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봉사 8 과 비용 48 서빙 당 센트. 1 회 제공 포함 8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베이 잎,고수 잎,참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39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3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오히려 나쁜 것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커민 요구르트를 곁들인 구운 당근, 구운 커민 당근,및 바닐라 커민 구운 당근.

지침

1
당근,오렌지 주스,타임,베이 잎,그리고 1/2 컵 기름 말린된 과자 굽는 판에 던져;소금과 후추 시즌. 황금빛 갈색과 부드러워 질 때까지 30-35 분 동안 반쯤 던지면서 구운 것;월계수 잎을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 잎베이 잎
당근당근
타임타임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오븐오븐
2
한편,작은 건조에 토스트 고수풀중간 높은 열,던지기까지향기로운,약 1 분;접시에 옮깁니다.커민 반복.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수풀고수풀
커민커민
토스트토스트
3
시원하게;거칠게 자른다.
4
푸르스름한 고수,커민,요구르트,라임 주스,1/4 컵 실란트로,나머지 2 큰술부드러울 때까지 식품 가공기에 기름;계절소금과 후추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고수풀고수풀
실란트로실란트로
요거트요거트
커민커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5
커민 요거트,고수,참깨를 얹은 당근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깨참깨
실란트로실란트로
당근당근
요거트요거트
커민커민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