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자스 시티 스타일 바베큐 소스

캔자스 시티 스타일 바베큐 소스
캔자스 시티 스타일의 바베큐 소스는 수 있습니다 미국 사람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465 칼로리. 이 레시피는 2 를 제공하며 서빙 당$2.31 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가게에 머리와 사과 사이다 식초를 선택,토마토 페이스트,우스터 셔 소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만들려면.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저렴한 소스로 잘 작동 아버지의 날. 두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소스:캔자스 시티 스타일 바베큐 소스, 캔자스 시티 스타일의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튀긴 계란 1 개,및 바베큐:캔자스 시티 스타일 갈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중간 냄비에 식물성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양파와 마늘을 넣고 양파가 황금색이 될 때까지 6~7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양파양파
3
토마토 소스,물 1 컵,식초,케첩,흑설탕,당밀,우스터 소스,토마토 페이스트,겨자,마늘 가루 및 소금 1 작은 술을 추가합니다. 끓인 다음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고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15 분 동안 끓입니다. 액체 연기를 저어. 어떤 액체를 추출하는 고체에 눌러 소스를 스트레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액체 연기액체 연기
마늘 분말마늘 분말
토마토 페이스트토마토 페이스트
토마토 소스토마토 소스
갈색 설탕갈색 설탕
당밀당밀
소스소스
케첩케첩
겨자겨자
식초식초
양파양파
물
소금소금
4
앤드류 퍼셀에 의해 사진

장비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진판델과 로스는 와인 바베큐 내 최고 종목입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드라이 크릭 포도밭 오래된 포도 나무 진판델,와인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2 달러입니다.
드라이 크릭 포도 원 오래 된 포도 나무 진 판 델,와인
드라이 크릭 포도 원 오래 된 포도 나무 진 판 델,와인
블랙 베리,매운,블루 베리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9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