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슈 카라멜 옥수수

캐슈 카라멜 옥수수
레시피 캐슈 카라멜 옥수수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 시간 25 분 그리고 확실히 좋은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미국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에 대한 서빙 당$2.5,당신은 제공 호르 드 오브르를 얻을 24. 1 인분 포함 980 칼로리, 28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가게에 가서 소금,옥수수 시럽,타르타르 크림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69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8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훌륭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베이컨과 캐슈 카라멜 옥수수, 베이컨과 캐슈 카라멜 옥수수,그리고 베이컨과 캐슈 카라멜 옥수수.

지침

1
오븐을 화씨 200 도(섭씨 9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큰 로스팅 팬에 팝콘과 캐슈를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캐슈캐슈
팝콘팝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스팅 팬로스팅 팬
3
큰 냄비에 흑설탕,옥수수 시럽,버터,소금,타르타르 크림을 섞습니다. 사탕 온도계가 바닥에 닿지 않는 시럽의 중간에 삽입 될 때까지,끊임없이 교반,종기에 가져다,260 화씨 온도(127 섭씨 온도),6~8 분을 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르타르 크림타르타르 크림
갈색 설탕갈색 설탕
옥수수 시럽옥수수 시럽
버터버터
시럽시럽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사탕 온도계사탕 온도계
소스 팬소스 팬
4
열에서 시럽을 제거하십시오;베이킹 소다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시럽시럽
5
팝콘과 캐슈 위에 부어;코트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캐슈캐슈
팝콘팝콘
6
예열 된 오븐에서 설탕 혼합물이 구워지고 팝콘과 캐슈에 캐러멜화 될 때까지 약 1 시간 동안 20 분마다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캐슈캐슈
팝콘팝콘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7
캐슈 카라멜 옥수수를 양피지가 늘어선 베이킹 시트에 펴서 식히십시오. 원하는 경우 여전히 따뜻한 상태에서 공 모양으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라멜 팝콘카라멜 팝콘
캐슈캐슈
확산확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카라멜 팝콘은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로랑 페리에 단맛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4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로랑-페리어 브루트
로랑-페리어 브루트
로랑-페리에 브루트-피 는 로랑-페리에 의 집 스타일 의 깃발 을 들고 있다. 파삭 파삭하고,신선하고 우아한,단맛은 우리의 샴페인의 근본적인 본질을 반영합니다.색은 연한 황금색으로,얇고 끈적끈적한 거품이 있습니다. 코는 신선하고 섬세하며,호두류와 흰 과일의 힌트와 함께 좋은 복잡성을 보여줍니다. 브루트 엘피의 가벼운 스타일은 샴페인을 이상적인 아페리티프 음료로 만드는 길을 이끌었습니다. 그것의 완벽한 균형,풍미의 파삭 파삭 함 및 기교는 또한 그것에게 물고기,가금류 및 백색 고기를 위한 이상적인 동행자를 만든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5 m.
서빙24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