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 완탕

캐리비안 완탕
카리브해 완탕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4 를 제공하며 서빙 당 48 센트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209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17 그램. 기름,호두,마시맬로 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중앙 아메리카 요리의 전형입니다. 1 명의 사람은 풍미 및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18%,이 요리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캐리비안 살사와 바보 완탕, 게 완탕,및 치킨 완탕.

지침

1
작은 그릇에 크림 치즈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코코넛,바나나,호두,파인애플을 저어주세요. 마시맬로 크림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크 초콜릿 캔디 바 각각), 작은 조각으로 쪼개짐밀크 초콜릿 캔디 바 각각), 작은 조각으로 쪼개짐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비졸비졸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2
당신을 향해 한 지점으로 완탕 래퍼를 놓습니다. 사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 젖은 종이 타월로 덮인 남은 포장지를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3
래퍼 중앙에 2 티스푼의 충전물을 놓습니다. 물을 가진 가장자리를 습하게 하십시오;물개에 충전물 그리고 압박에 반대 구석을 함께 접히십시오. 나머지 래퍼 및 채우기로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
전기 프라이팬 또는 딥 프라이어에서 오일을 375 로 가열합니다. 완탕을 한 번에 몇 개씩 각면에서 15-20 초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5
종이 타월에 배수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6
딸기를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퓌레가 될 때까지 덮고 처리하십시오. 작은 냄비에 설탕과 옥수수 전분을 섞습니다. 퓌레 딸기를 저어주세요. 끓게 가져 오십시오;2 분 동안 또는 두껍게 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스트레인 혼합물,소스 예약;씨앗을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U-12) 새우(U-12) 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7
과자 장수의 설탕과 계피로 완탕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8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추천 와인: 게부르츠트라미너, 피노 그리스는, 리즐링

게 부르 츠 트라 미너,피노 그리,리즐링은 카리브해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당신은 매운 카리브해 요리를 처리 할 때 단맛의 비트와 와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게 한 이 포도주를 봉사하십시요 그래서 더군다나 상쾌하게 하십시요. 당신은 구스타브 로렌츠 게 부르츠 트라 미너 예약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29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구스타브 로렌츠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저브
구스타브 로렌츠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저브
금 황색과 명확한 색깔. 일부 장미 힌트,살구와 열대 과일의 향기와 표현 꽃 코. 그것의 청신함 때문에 유연하고 그리고 신선하다,복잡하고 그리고 부유하다 그러나 아직도 우아하고 그리고 음식 친절한. 이국적인 과일과 다른 향신료와 후추의 향기/생강 마무리. 드라이 마무리의 놀라운 미식 게 우르 츠 트라미너.매운 소스(생강 소스,회향 농어),훈제 연어,새콤 달콤한 요리,매운 요리(그쪽으로,인도 또는 중국)뿐만 아니라 뮌스터,에포 즈,블루 치즈 또는 브리 드 모와 같은 강한 치즈로 평가 된 생선에 대한 해피 매치.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5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