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의 치킨 칠리

캐롤의 치킨 칠리
캐롤의 치킨 칠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당$2.01,이 레시피 커버 2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6 인분을 만듭니다 429 칼로리, 단백질 41 그램,및 지방 10 그램 각각.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미국 요리입니다. 가게에 가서 카넬리니 콩,고수,후추 및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집어 오늘 만드십시오. 지상 커민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모로코 초콜릿 무스 디저트로. 슈퍼 볼 이 조리법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55 명의 사람들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숟가락으로 점수 93%,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시도 할머니 캐롤의 칠리, 캐롤의 치킨 과일 샐러드,및 캐롤 펜스터의 글루텐 프리 오븐 프라이드 치킨&요리 책 공짜{닫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정도의 높은 열에 큰 냄비에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닭고기와 양파를 넣고 4~5 분 동안 볶습니다. 국물,칠레 고추,마늘 가루,커민,오레가노,고수,고추를 넣고 저어줍니다. 열을 낮게 줄이고 15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퍼칠리 페퍼
마늘 분말마늘 분말
붉은 고추붉은 고추
실란트로실란트로
전체 치킨전체 치킨
오레가노오레가노
국물국물
커민커민
양파양파
3
콩에서 약동하고 10 분 동안 끓으십시오;녹색 양파 및 치즈로 꼭대기에 오르고 봉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양파녹색 양파
치즈치즈
콩

장비

추천 와인: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

칠리는 카바,쉬라즈,그레나슈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2015 년 11 월 15 일에 확인함. 그것은 약 비용 13 병 당 달러.
카바
카바
황금빛 색조의 옅은 노란색. 무스의 쾌활한 왕관을 형성 끝 기차에서 상승 작은 거품의 좋은 릴리스. 과일 노트와 병에 노화의 전형적인 뉘앙스가있는 매우 우아한 스파클링 카바. 입에 그것은 아주 좋은,약간 달콤한 포인트 및 최종 애플 회상. 좋은 산도와 지속성. 병의 긴 노화로 인한 길고 복잡한 뒷맛.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6
건강 점수3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