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립소 머핀

칼립소 머핀
칼립소 머핀은 아침 식사 컬렉션을 확장하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27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2 인분을 만듭니다 157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각각 베이킹 파우더,밀가루,밀기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4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1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칼립소 옥수수, 칼립소 치킨,그리고 칼립소 버리토스.

지침

1
냄비에 물 끓여 가져. 귀리를 저어 1 분 요리합니다. 커버,열에서 제거;냉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귀리귀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오븐을 화씨 375 도(섭씨 190 도)로 예열하십시오. 머핀 팬에 기름을 바르고 밀가루를 바르거나 종이 라이너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트레이머핀 트레이
오븐오븐
3
큰 그릇에 밀가루,밀기울,설탕,베이킹 파우더,육두구를 섞습니다. 중앙에 우물을 만들고 으깬 바나나,익히고 식힌 오트밀,계란,파인애플,코코넛 밀크,코코넛 추출물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 추출물코코넛 추출물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으깬 바나나으깬 바나나
코코넛 밀크코코넛 밀크
파인애플파인애플
오트밀오트밀
육두구육두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밀기울밀기울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매끄러운 때까지 섞는다. 12 개의 머핀 컵에 담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5
예열 된 오븐에서 25~30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고 가볍게 두드리면 상판이 다시 튀어 나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