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레제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는 글루텐 프리,원시,포드맵 친화적,채식주의자 반찬. 한 서빙 포함 316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24 그램. 이 레시피는 8 인분이며 서빙 당$1.54 입니다. 올리브 오일,모짜렐라,코셔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6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인살라타 카프레제 올아메리카나(아메리칸 스타일 카프레제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및 카프레제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발사믹 식초를 측정하고 냄비에 붓습니다. 낮은 열에 온화한 종기에 그것을 가져오십시오. 발사믹 식초가 좋은 두꺼운 유약(그러나 여전히 부어 질 때까지)으로 줄어들 때까지 약 15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아,그리고 다른 한 가지,당신의 집은 냄새가납니다. 그러나 그것은 좋은 종류의 악취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봉사하기 전에 감소가 실내 온도에 냉각하는 것을 허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큰 가지 1개(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껍질을 벗기고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큰 가지 1개(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
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당신이 샐러드를 조립 할 준비가되면,두꺼운 조각으로 토마토를 잘라. 모짜렐라 슬라이스와 번갈아 플래터에 그들을 정렬합니다. 토마토와 치즈 조각 사이에 바질 잎 전체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단단히 포장된 바질 잎 1컵단단히 포장된 바질 잎 1컵
잘게 썬 생 감자잘게 썬 생 감자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3
화려한에 이슬비,거의 검은 발사믹 감소. 그런 다음 위에 얇은 스트림에 올리브 오일을 뿌립니다. 마지막으로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감소감소
4
너는 너의 생활안에 이것을 필요로 한다. 오늘 그것을 내 친구로 만드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