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블랑카 처트니 치킨

카사블랑카 처트니 치킨
당신은 너무 많은 조미료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카사 블랑카 처트니 치킨 시도를 제공. 1 인분 포함 513 칼로리, 5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8 그램의 지방.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1 인분당$3.36 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전체 30 다이어트.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7 시간 25 분. 겨자씨,닭고기 국물,갈은 커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6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꽤 좋은 일이죠. 비슷한 요리법은 카사블랑카 처트니 치킨, 카사블랑카 비스티야 버거,그리고 카사블랑카 비건 핫 코코아.

지침

1
3 쿼터에서 슬로우 쿠커,처음 16 가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7-8 시간 동안 또는 닭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낮게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파슬리,민트,레몬 주스를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3
각 서빙에 피스타치오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1컵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1컵

성분

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당근다진 당근39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닭고기 국물 수닭고기 국물 수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말린 살구다진 말린 살구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말린 무화과다진 말린 무화과2(겨울)다진 신선한 민트다진 신선한 민트2(겨울)다진 신선한 파슬리다진 신선한 파슬리2다진 마늘 정향다진 마늘 정향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황금 건포도황금 건포도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계피지상 계피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정향지상 정향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커민지상 커민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겨자 씨앗겨자 씨앗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잘게 썬 양파잘게 썬 양파2(겨울)오렌지 마멀레이드오렌지 마멀레이드4(겨울)다진 피스타치오다진 피스타치오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짓 눌린 붉은 고추 조각짓 눌린 붉은 고추 조각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달콤한 고추다진 달콤한 고추454(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뼈없는 껍질을 벗기는 닭 허벅지,3/4 인치 조각으로 자른다.뼈없는 껍질을 벗기는 닭 허벅지,3/4 인치 조각으로 자른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딥은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함께 정말 잘 작동합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페라리 펄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8 등급과 병 당 약 38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페라리 펄
페라리 펄
약간의 황금빛 광택이있는 밀짚 노란색. 아몬드,사과,약간의 향신료 및 빵 껍질의 향기로 강렬하고 특히 정제되었습니다. 건조,깨끗하고 우아한 지속적인 부드러움. 잘 익은 사과,쾌적한 효모와 달콤한 아몬드의 노트.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7 시간, 25 m.
서빙4
건강 점수2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