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 참치와 쌀 캐서롤

카레 참치와 쌀 캐서롤
필요 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카레 툰난과 쌀 캐서롤은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443 칼로리, 단백질 32 그램,및 지방 17 그램 각각. 에 대한 $1.5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8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가을. 무 지방 우유,파슬리,카레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리 쌀 사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건강한 생 초콜릿 푸딩 디저트로. 그것은 저렴한 인도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0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슈퍼 스푼 81 점%.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식료품 저장실에서 참치-쌀 캐서롤, 카레 렌즈 콩과 현미 캐서롤,및 쉬운 크림 카레 치킨과 쌀 캐서롤.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2
큰 그릇에 셀러리 수프,우유,카레 가루,겨자 가루 크림을 섞습니다. 수프 혼합물에 쌀,참치,양파를 저어;캐서롤 접시에 옮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러리 수프 크림셀러리 수프 크림
겨자 가루겨자 가루
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귤은 각각귤은 각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캐서롤 요리캐서롤 요리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그릇에 빵 부스러기,녹인 버터,파슬리를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귤은 각각귤은 각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빵 부스러기 혼합물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서 캐서롤을 굽습니다.약 25 분;얇게 썬 계란을 얹고 5 분 더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5
서빙하기 5 분 전에 캐서롤을 식히십시오.

추천 와인: 메를로, 피노 누아, 로즈 와인

메를로,피노 누아,및 로즈 스쳐지나가는 와인은 참치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생선은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 만 참치와 같은'고운'생선은 절대적으로 적포도주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잘 페어링됩니다 장미 제 2 차 세계 대전,당신의 툰난은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제조 특히.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마탄 자스 크릭 알렉산더 밸리 메를로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3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8 달러입니다.
마탄 자스 크릭 알렉산더 밸리 메를로
마탄 자스 크릭 알렉산더 밸리 메를로
중간 보라색. 사쓰마 매실,다크 초콜릿 커버 라스베리,딸기 향의 맛을 중심으로. 구개에,이것은 좋은 농도를 가진 고전적인 메를로입니다. 벨벳 같은 탄닌으로 짭짤하고 중간 정도의 바디입니다. 수제 체리 파이 타트와 샌들 우드 아로마는 시음 할 때 쉽게 감지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4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