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 열대 너트 믹스

카레 열대 너트 믹스
에 대한 서빙 당 62 센트,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22 인분을 만듭니다 24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1 그램 각각.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구운 아몬드,지상 커민,망고,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바닐라 너트 채찍을 곁들인 열대 과일 파르페, 열대 카레 치킨 샐러드,및 날짜와 견과 힘 막대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전자 레인지 용 대형 그릇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전자 레인지,폭로,30 초 동안 높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아몬드,캐슈,땅콩,코코넛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3)(23)
캐슈캐슈
비졸비졸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3
뚜껑을 덮지 않고 5-6 분 더 오래 또는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매분 후에 저어줍니다.
4
망고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
5
냉각 왁스 칠 종이에 확산.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0 m.
서빙22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