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 연어 무스

카레 연어 무스
만약 $1.73 서빙 당 예산에 빠지면 카레 연어 무스는 놀라운 것일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시도 할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2 그램, 지방 10 그램,그리고 총 159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태국 카레 페이스트,크림 치즈,마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연어 알과 크루 다이트를 곁들인 연어 무스, 연어 무스,및 연어 무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물 2 컵,와인,1 티스푼을 끓입니다. 중간 프라이팬에 소금. 불투명해질 때까지 생선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배수,냉각,피부 및 플레이크.
3
중간 열에 팬에 기름을 붓습니다. 부드러워 질 때까지 샬롯,마늘,생강을 요리하십시오. 카레 페이스트를 저어;1 분 요리. 코코넛 밀크,크림 치즈,설탕,1 작은 술과 푸드 프로세서에 소용돌이 혼합물. 부드러워 질 때까지 소금. 연어에 펄스,다음 라임 주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카레 페이스트카레 페이스트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향신료를 얹은 차게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
1
카란 2009 그르 나슈 블랑(산타 네즈 밸리;$22). 오렌지와 살구 아래 강 바위와 매운 레몬 드롭 마무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르나슈그르나슈
코니쉬 암탉 2마리(각각 약 1 1/4파운드)코니쉬 암탉 2마리(각각 약 1 1/4파운드)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레몬 껍질레몬 껍질
2
자 푸르 2009 톰슨 포도원 그르 나슈 블랑(산타 바바라 카운티;$30). 섬세한 재스민과 아시아 배는 돌 과일과 강한 레몬에 열려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시아 배아시아 배
그르나슈그르나슈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레몬 껍질레몬 껍질
3
탄젠트 2009 파라곤 포도원 그르 나슈 블랑(에드나 밸리;$17). 수분이 많은 멜론,신랄한 것,상쾌한 자몽 및 복숭아가 미네랄의 가장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
그르나슈그르나슈
멜론멜론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잘 익은 백도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잘 익은 백도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잘 어울립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라 크레마 러시아 강 샤르도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2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라 크레마 러시아 강 샤르도네
라 크레마 러시아 강 샤르도네
코에는 녹색 사과,파인애플 및 꽃 향기가 카라멜과 헤이즐넛 흔적으로 강조된 감귤 색조가 있습니다. 러시아 강 명칭의 전형적인 밝은 과일과 선명한 산도는 입에서 명백하다,레몬 라임 구성 요소와 집중 배 노트,느린 사과와 향신료 마무리에 의해 오프셋.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