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플랜

카라멜 플랜
너무 많은 유럽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카라멜 플랜을 사용해보십시오. 에 대한 서빙 당 43 센트,당신은 8 을 제공하는 디저트를 얻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26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이 조리법은 40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이글 브랜드를 선택 2015 농축 우유,설탕,물,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확인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체 플랜(카라멜 플랜), 플랜 드 카라멜로(카라멜 플랜),및 카라멜 플랜.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까지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무거운 프라이팬에서 중간 불로 설탕을 요리하고 녹고 카라멜 색이 될 때까지 계속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라멜카라멜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기름칠되지 않은 1 1/2 쿼트 링 몰드*또는 9 인치 원형 또는 사각형 베이킹 팬에 붓고 바닥을 완전히 코팅하십시오. 중간 그릇에 계란을 이길;물,독수리 브랜드,바닐라,소금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바닐라
물
계란계란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그릇그릇
4
캐러멜 설탕을 통해 부어;큰 팬(육계 팬)에 팬을 설정합니다. 1 인치 뜨거운 물 큰 팬을 채우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설탕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브로일러 팬브로일러 팬
프라이팬프라이팬
5
55~60 분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칼이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멋지다. 진정해. 칼을 가진 플랜의 측을 부십시오;변죽을 가진 서빙 격판덮개에 반전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칼
6
원하는대로 장식하십시오.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십시오.

추천 와인: 템프라니요, 알바리노, 그르나슈

템프라니요,알바 리노 및 그르 나슈는 스페인어로 훌륭한 선택입니다. 스페인 요리와 와인을 페어링 할 때'함께 자라는 것이 함께 간다'라는 규칙을 따르지 않으시겠습니까? 화이트 와인에는 알바리,레드 와인에는 가르나찬,템프라닐로를 추천합니다. 오르가즘 와인 회사 오! 오르가즘,와 템 프라 니요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80 달러가 든다.
오르가즘 와인 회사 오! 오르가즘,템프라니요
오르가즘 와인 회사 오! 오르가즘,템프라니요
담배의 힌트와 미묘한 흙을 보여줍니다. 코에 어두운 체리는이 인기있는 품종의 첫 번째 맛을 초대합니다. 향신료와 가죽의 제안이 당신에게 중간 탄닌과 느린 마무리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드 그립을 제공. 벌거 벗은 와이너리에서,우리는 매일 밤 와인 한 잔을 공유하는 커플을 장려하여 이혼율을 절감하는 임무에 있습니다. 우리는 와인을 둘러싼 경험이 재미 있어야한다고 믿기 때문에 라벨이 조금 위험한 것으로"애타게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프리미엄 와인,이국적인 브랜드 및 도발적인 백 라벨로 재미와 로맨스의 분위기를 설정하십시오. 코킹되지 않은 것을 얻고 예기치 않게 어떤 삶이 당신을 데려 오는지 즐기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