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팝콘 바

카라멜 팝콘 바
레시피 카라멜-팝콘 바는 약에 남부 갈망을 만족시킬 수 30 분. 에 대한 서빙 당 29 센트,당신은 역할을 호르 도브르를 얻을 24.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2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바닐라,전자 레인지 팝콘,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시도 소금에 절인 카라멜 팝콘 바, 초콜릿 코코넛 카라멜 팝콘 바,및 소금에 절인 카라멜 사과 팝콘 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버터 바닥과 13*9 인치 팬의 측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팝 팝콘에서 퍼지지 않은 커널을 제거하고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팝 팝콘팝 팝콘
3
큰 그릇에 팝콘과 땅콩을 섞는다. 4 컵의 전자 레인지 측정 컵,전자 레인지 캐러멜 및 물 2~4 분 동안 뚜껑을 덮지 않고 매분마다 부드러워 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바닐라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라멜 사탕카라멜 사탕
팝콘팝콘
바닐라바닐라
땅콩땅콩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측정 컵측정 컵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그릇그릇
4
팝콘 혼합물 위에 붓고 고르게 코팅 될 때까지 던지십시오. 버터 손으로 팬에 눌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팝콘팝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약 30 분 또는 설정 될 때까지 그대로 두십시오. 24 막대의 경우 젖은 칼로 4 줄로 6 줄로 자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칼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페스 파커 산타 바바라 리슬링과 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 달러가 든다.
페스 파커 산타 바바라 리슬링
페스 파커 산타 바바라 리슬링
플로랄 노트와 오렌지 꽃은 감귤류,복숭아,인동 덩굴 및 밝은 살구의 향기와 섞여 있습니다. 구개에 복숭아,살구 및 감귤류의 맛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맛은 오프 드라이를 생산하기 위해 결합,아직 균형 리슬링.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2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