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옥수수 4

카라멜 옥수수 4
조리법 카라멜 옥수수 4 는 대략에있는 당신의 미국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 45 분.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 그램의 단백질, 13 그램 지방,그리고 총 284 칼로리.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28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가서 베이킹 소다,식물성 기름,버터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한 쌍의 사람들은 정말이 호르 드 오브르를 좋아했다. 61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1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나쁘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옥수수 퍼프 카라멜 옥수수, 카라멜 옥수수,그리고 카라멜 옥수수.

지침

1
오븐을 화씨 300 도(섭씨 15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큰 냄비에 기름을 고열로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3
튀지 않은 팝콘을 추가합니다. 팬을 끊임없이 움직여 옥수수를 터 뜨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팝콘 커널팝콘 커널
옥수수옥수수
팝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열에서 제거,큰 베이킹 팬에 장소,예열 된 오븐에 따뜻한 유지. 튀지 않은 커널을 버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5
큰 냄비에 설탕,버터,옥수수 시럽,소금을 섞습니다. 혼합물이 끓기 시작할 때까지 저어 중간 열에 요리하십시오. 교반하지 않고 5 분 동안 계속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시럽옥수수 시럽
버터버터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6
열에서 제거. 베이킹 소다와 바닐라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바닐라바닐라
7
팝콘 위에 붓습니다. 고르게 코팅 될 때까지 팝콘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팝콘팝콘
8
예열 된 오븐에서 25~30 분 동안 굽고 10 분마다 저어줍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9
팬에서 제거하고 냉각 큰 그릇에 넣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카라멜 팝콘은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모에트&샹동 임페리얼(3 리터 병-여로보암)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이상으로
모에트&샹동 임페리얼(3 리터 병-여로보암)
모에트&샹동 임페리얼(3 리터 병-여로보암)
색깔은 호박색 하이라이트를 가진 우아한 황금 밀짚 노란입니다.그 아로마는 빛나고 밝은 노란색 과일(사과,배,노란 복숭아),꿀,꽃 뉘앙스(라임 블라썸)및 우아한 금발 노트(브리오슈와 신선한 견과류)를 드러냅니다.미각은 매혹적이고 풍미가 풍부하며 관대함과 미묘함,충만 함과 활력을 결합한 부드럽고 섬세하게 신선한 바삭함(씨앗이있는 과일)이 이어지며 샴페인의 마법의 균형을 드러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