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애플 머핀

카라멜 애플 머핀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 조리법,캐러멜 사과 머핀은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1 센트,당신은 제공 아침 식사를 얻을 14.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3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213 칼로리. 그것은 완벽 한 할로윈. 가게에 가서 바닐란 추출물,우유,소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7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소금에 절인 카라멜 유약을 곁들인 카라멜 사과 호박 스파이스 머핀, 소금에 절인 카라멜 유약을 곁들인 카라멜 사과 호박 스파이스 머핀,그리고 소금에 절인 카라멜 유약을 곁들인 카라멜 사과 호박 스파이스 머핀.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설탕,베이킹 파우더,계피 및 소금을 섞습니다. 다른 그릇에 계란,우유,버터,바닐라를 휘젓습니다. 축축해질 때까지 건조한 재료로 저어줍니다. 사과와 캐러멜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카라멜 사탕카라멜 사탕
계피계피
바닐라바닐라
버터버터
사과사과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우유우유
소금소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종이 늘어선 머핀 컵을 4 분의 3 로 채 웁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3
토핑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4
350 에서 20-25 분 동안 또는 케이크 부분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제거하기 전에 5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5
따뜻한 봉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