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수플레

카라멜 수플레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채식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513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25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96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7 사람들이 맛 있는 하 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우유,밀가루,과립 설탕,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27%,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카라멜 수플레, 오렌지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초콜릿 수플,오렌지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초콜릿 수플,오렌지 카라멜 소스 케이크,및 카라멜 생강 수플레 구기자 화이트 초콜릿 소스를 곁들인 디저트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보르도, 샴페인, 화이트 부르고뉴

메뉴에 프랑스? 보르도,샴페인 및 화이트 버건디와 페어링하십시오. 프랑스 와인은 프랑스 음식만큼이나 다양하지만 샴페인은 거의 잘못되지 않습니다. 식사는 화이트 와인에 대한 호출하는 경우,당신은 또한 흰색 부르고뉴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의 경우 빨간색 보르도 블렌드를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샤토 블라인드 보리 보르도 수퍼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1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5 달러입니다.
샤토 블라인시 볼리외 보르도 수페리외
샤토 블라인시 볼리외 보르도 수페리외
챗째챙쨍챙챘쨀쨈 챗째챙짭챙쨈챠쨍챙챘쨀쨈 챗째챙짭챙쨈챠쨍챙챘챘짚. 구개는 다육 질감과 미세한 탄닌을 가지고 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