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놀리 껍질

카놀리 껍질
필요 유제품 및 채식 반찬? 카놀리 껍질은 시도 할 수있는 훌륭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4 를 제공하며 서빙 당 24 센트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10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와인,밀가루,설탕 및 소수의 다른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 시간 3 분.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2 의 다소 나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놀리 껍질, 글루텐 프리 카놀리 껍질,및 카놀리 디저트 피잔과 초콜릿 카놀리 피제트.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밀가루,설탕,계피를 함께 저어줍니다. 포크를 사용하여 화이트 와인을 섞습니다. 반죽이 공을 형성 할 때 가볍게 가루로 빻은 표면에 놓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15 분 동안 반죽하십시오. 뚜껑을 덮고 약 2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와인화이트 와인
계피계피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깊은 무거운 프라이팬에 1 인치의 기름을 화씨 365 도(화씨 180 도)로 가열합니다. 가볍게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종이 얇은 큰 원형으로 반죽의 1/3 를 밖으로 구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롤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8(5 인치)원으로 자릅니다. 각 원을 카놀리 형태로 감싸고 달걀 노른자로 밀봉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포장포장
4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한 번에 2 또는 3 을 볶습니다. 종이 타월에 배수 집게로 제거합니다. 그들은 여전히 뜨거운 동안 조심스럽게 폼에서 껍질을 제거,또는 그들이 붙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 껍질파스타 껍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집게집게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