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넬리니 콩 후무스

카넬리니 콩 후무스
당신은 더 추가 할 경우 미들 동부 조리법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넬리 니 콩 머스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74 센트,이 레시피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9 그램, 지방 4 그램,그리고 총 241 칼로리.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갈은 커민,피타 빵,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오르되브르로 가장 잘 작동하고,주위에 이루어집니다 5 분.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비건 다이어트.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4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카넬리니 콩 후무스, 카넬리니 콩 후무스,및 카넬리니 콩 후무스.

지침

1
식품 가공기에 마늘을 놓습니다;다진 때까지 커버 및 처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2
콩,타 히니,레몬 주스,커민,소금 및 후추 플레이크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레몬 주스레몬 주스
타히니타히니
콩
커민커민
3
작은 그릇에 전송;파슬리를 저어. 서빙 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슬리파슬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피타 웨지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타피타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후 머스는 스파클링 와인 및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비바 디바 모스 카토 콜라다 4.9 중 5 별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11 병 당 달러.
비바 디바 모스카토 콜라다
비바 디바 모스카토 콜라다
천연 코코넛과 파인애플 향이 가미된 달콤한 모스카토 와인. 밝은 오렌지 색상. 과일,모스카토의 가벼운 힌트와 함께 코코넛과 파인애플의 전형적인. 아페리티프 또는 칵테일과 혼합 우수한.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0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