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리 마요네즈를 곁들인 고구마 웨지

칠리 마요네즈를 곁들인 고구마 웨지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미국 사람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 조리법,칠리 마요네즈와 고구마 웨지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62 센트,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2 그램의 단백질, 25 그램 지방,그리고 총 313 칼로리.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슈퍼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그것은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가게에 가서 고구마,레몬 주스,디종 머스타드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및 전체 30 다이어트.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5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39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나쁘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라임 마요네즈를 곁들인 고구마 웨지, 구운 칠리 라임 고구마 웨지,그리고 퀴 노아,라임,칠리-고구마 웨지를 곁들인 부서진 도미.

지침

1
각 고구마를 세로로 8 개의 쐐기로 자릅니다. 10 인치 1 인치 베이킹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녹색, 숲 녹색 및 빨간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녹색, 숲 녹색 및 빨간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
2
기름으로 이슬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3
케이준 양념을 뿌린다;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 페이스트 1/2캔(3oz)토마토 페이스트 1/2캔(3oz)
4
400 에서 30-45 분 동안 굽고 한 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돌립니다. 한편,작은 그릇에 나머지 재료를 결합;감자와 함께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