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리 도그 캐서롤 2

칠리 도그 캐서롤 2
칠리 도그 캐서롤 2 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하며 서빙 당$1.72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6 그램, 지방 25 그램,그리고 총 427 칼로리. 쇠고기 프랑크푸르트,칠리,밀가루 토르티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밀가루 똘 띠야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계피 설탕 칩 디저트로. 슈퍼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67%,이 요리는 좋다. 시도 수제 새 개 피자, 구운 채소 핫도그 해시,및 칠리 개 캐서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425 도(섭씨 22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9 인치 베이킹 접시의 바닥에 칠리와 콩 1 캔을 펼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콩
칠리 페퍼칠리 페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3
토르티야 내부의 프랭크를 말아서 칠리와 콩'침대'위에 베이킹 접시,솔기 쪽을 아래로 놓습니다. 남은 칠리와 콩 캔을 얹고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토틸라
치즈치즈
핫도그핫도그
콩
칠리 페퍼칠리 페퍼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베이킹 접시를 알루미늄 호일로 덮고 화씨 425 도(섭씨 220 도)에서 3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로즈 와인

리즐링,게 부르 츠 라미너,및 로즈 스쳐지나가는 와인은 핫도그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 신 피클과 고추를 곁들인 시카고 스타일의 개를 위해 파삭 파삭 한 리슬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토핑에 상관없이,건조 장미 스쳐지나면서 거의 항상 작동.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리즐링을 이완시키는 것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1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0 달러입니다.
리즐링 휴식
리즐링 휴식
모젤 와인 지역의 포도원에서이 리슬링 포도는 슬레이트 및 미네랄 토양에서 익으며 최적의 맛과 성숙에 따라 수확됩니다. 스테인리스 탱크에서 거치된 감기는,이 포도주 상쾌하게 파삭파삭하고 더 많은 것을 위한 물 당신의 입을 떠나는 완벽한 균형을 제공하는 자연적인 산성도를 가져옵니다.릴렉스 리즐링은 멋진 과일 부케와 감귤류의 힌트와 함께 사과와 복숭아의 강렬한 맛과 약간 건조 발효.리즐링은 그 자체로 맛있는 휴식! 그러나 구운 해산물과 가금류부터 매운 아시아 요리 및 신선한 샐러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식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