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디핑 소스를 곁들인 태국 구이 치킨

칠레 디핑 소스를 곁들인 태국 구이 치킨
칠레 디핑 소스를 곁들인 태국 구이 치킨은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810 칼로리, 단백질 64 그램,및 지방 57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2.9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아시아 요리의 전형입니다.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당신은 새의 눈 칠레,코코넛 밀크,후추,그리고 손에 몇 가지 다른 재료가있는 경우,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 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7 월 4 일.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0 의 다소 나쁜 숟가락 점수%. 시도 실란트로 디핑 소스를 곁들인 태국 구이 치킨, 달콤하고 매운 디핑 소스를 곁들인 태국 구이 치킨,및 달콤하고 매운 디핑 소스와 코코넛 라이스를 곁들인 구운 태국 식 닭 허벅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얕은 접시에 코코넛 밀크,생선 소스,다진 마늘 2 큰술,고수,강황,카레 가루,흰 후추를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마늘다진 마늘
코코넛 밀크코코넛 밀크
카레 가루카레 가루
흰 후추흰 후추
생선 소스생선 소스
실란트로실란트로
심황심황
2
닭 추가,코트에 설정. 뚜껑을 덮고 4 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3
고열을 위해 그릴을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냄비에 식초,물,스플 렌다,과립 감미료,다진 마늘 1 작은 술,새의 눈 칠레,소금을 넣고 끓입니다. 열을 낮게 줄이고 액체가 줄어들 때까지 약 5 분 동안 끓입니다. 때때로 소스를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태국 칠리태국 칠리
다진 마늘다진 마늘
소스소스
스플렌다의스플렌다의
식초식초
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5
열에서 제거하고 사용의 앞에 냉각하는 것을 허용하십시오.
6
가볍게 기름 그릴 화격자. 매리 네이드를 버리고 그릴에 닭고기를 놓습니다. 측면 당 10 분 동안 또는 약간 까맣게 타서 주스가 맑아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전체 치킨전체 치킨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7
봉사하기 전에 소스와 브러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8
찍기 위해 측면에 남은 소스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타이어는 슈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퀸탄 에센시아 체닌 블랑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35 달러가 든다.
퀸타 에센시아 체닌 블랑
퀸타 에센시아 체닌 블랑
진한 노란색은 완전한 성숙과 복잡성을 암시합니다. 구운 배,잘 익은 사과,신선한 감귤류의 힌트 및 구운 견과류의 향기가 복잡하고 계층화 된 코에 있습니다. 입맛은 파인애플,열대 과일 및 황금 맛있는 사과를 드러내는 풍부한 질감입니다. 마무리는 긴 와인 길이와 초점을 제공하는 회사 산도에 의해 보완된다.이 와인을 일반적으로 구운 생선 및 해산물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