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폴레와 그린 칠리 소스의 쇠고기 갈비

치폴레와 그린 칠리 소스의 쇠고기 갈비
치포 틀레 및 녹색 칠리 소스 쇠고기 갈비는 수 있습니다 미국 사람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38 칼로리. 에 대한 $1.3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에 2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올리브 오일,치포 틀레 칠레,갈은 후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슈퍼볼 이벤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 시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전체 30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훌륭합니다. 시도 치폴레와 그린 칠리 소스의 쇠고기 갈비, 매운 칠리 승 뼈없는 쇠고기 갈비,및 그린 애플 살사&튀김 바베큐 쇠고기 갈비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

메를로,까베르네 소비뇽,피노 누아는 쇠고기 갈비에 좋은 선택입니다.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쇠고기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빨간색과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컷은 카베르네 소비 논과 같은 대담한 빨간색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감독의 메를로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5 등급과 병 당 약 21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감독의 메를로
감독의 메를로
우리의 2014 감독의 메를로는 청순함과 둥근,전체 미각을 제공합니다. 그 향기는 아니스와 매운 나무의 힌트와 함께 빨간색과 검은 색 과일을 보여줍니다. 입구에 수분이 많은 와인은 에스프레소 빈과 구운 바닐라의 미묘한 스파이스 노트로 강조된 매실,로간 베리 및 블랙 체리의 맛으로 입맛에 따라 넓어지고 벨벳이됩니다. 중간 탄닌은 그것의 끝에 있는 세련을 제안하는 이 포도주의 몸을 지원합니다. 양지머리와 잘 쌍,페스토와 구운 돼지 고기와 요리법.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서빙4
건강 점수15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행사슈퍼볼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