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타 불레 샐러드

치킨 타 불레 샐러드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치킨 타 불레 샐러드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28 그램, 지방 10 그램,그리고 총 295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2.0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베티 크로커의이 레시피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닭고기 국물,닭 가슴살,양파,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라임 주스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라임 유약과 피스타치오를 곁들인 라임 엔젤 푸드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2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미들 동부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킨 샤와 타 불레 샐러드, 지 카마 타불레와 치킨 샐러드,및 타불레 샐러드.

지침

1
3 쿼트 스튜 냄비에서는,비등하기 위하여 국물을 가열하십시오. 닭고기 저어. 중간 불로 10~15 분 또는 닭고기가 더 이상 중앙에 분홍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국물국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쿠스쿠스에 저어;열에서 제거. 뚜껑을 덮고 5~10 분 또는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스쿠스쿠스쿠스
3
큰 그릇에 닭고기 혼합물과 나머지 모든 샐러드 재료를 섞습니다. 단단히 덮은 용기에 잘 섞일 때까지 모든 드레싱 재료를 흔 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흔들흔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샐러드에 추가;코트에 던져. 풍미를 혼합하기 위하여 적어도 1 시간 그러나 더 이상 보다는 24 시간을 덮고 냉장하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8
건강 점수19
접시 종류샐러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