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카레 3

치킨 카레 3
레시피 치킨 카레 3 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약 50 분 안에.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이 메인 코스는 906 칼로리, 5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57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1 인분당$3.16,이 조리법 커버 3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오히려 비싼 인도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코코넛 밀크,카레 가루,물,마늘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33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95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치킨 카레 3, 안드라 치킨 카레–그레이비를 곁들인 코디 쿠라(간단한 치킨 카레),그리고 안드라 치킨 카레–그레이비를 곁들인 코디 쿠라(간단한 치킨 카레).

지침

1
작은 그릇에 마늘,양파,생강을 함께 갈아줍니다. 별도의 작은 그릇에 카레 가루와 물 5 큰술을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가루카레 가루
마늘마늘
생강생강
양파양파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중간 정도의 고열로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데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갈색이 될 때까지 마늘,생강,양파를 볶고 카레 페이스트를 넣고 냄새가 강하고 향이 날 때까지 함께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페이스트카레 페이스트
마늘마늘
생강생강
양파양파
4
요거트,코코넛 밀크,일반 우유와 물 1 컵을 넣고 모두 함께 저어줍니다. 그런 다음 감자와 닭고기를 추가하고 끓인다;열을 줄이고 감자가 부드럽고 닭고기를 통해 요리 할 때까지 끓인다,약 20 에 25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 밀크코코넛 밀크
감자감자
전체 치킨전체 치킨
요거트요거트
물
우유우유
5
맛을 내기 위해 소금으로 간을 하고 2 분 더 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소금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리즐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블랑은 아시아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많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프럼 에센스 리슬링.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3 등급과 병 당 약 14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에스 프럼 에센스 리슬링
에스 프럼 에센스 리슬링
옅은 금색. 살구와 복숭아 향이 나는 아로마. 신선한 과일 맛으로 완벽하게 균형 잡힌 산도와 미네랄 특성으로 건조하십시오.자체 또는 다양한 빛으로 즐기십시오.식욕 부진 및 해산물 요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4
건강 점수3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