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카레

치킨 카레
메인 코스 레시피를 너무 많이 가질 수 없으므로 치킨 카레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3 그램,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380 칼로리. 에 대한 서빙당$1.18,이 레시피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양파,카놀란 오일,소금,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카레 가루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망고와 피스타치오 카레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0 분.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이다 저렴한 가격 인도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안드라 치킨 카레-그레이비를 곁들인 코디 쿠라(간단한 치킨 카레), [리뷰-제품]빠른 말레이시아 치킨 카레(포트. 고기 인스턴트 카레 소스),및 카레 요구르트 소스를 곁들인 인도 카레 치킨 그릇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냄비에 닭고기가 갈색이 될 때까지 닭고기와 양파를 기름에 볶습니다. 토마토와 조미료를 저어. 종기에 가져와. 열을 감소시키십시오;30 분 동안 또는 닭 주스가 맑게 달릴 때까지 덮고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쌀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아시아 인은 리슬링,게부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네바다에 있는 앰버 폭포 와이너리 사라의 선택 리슬링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 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네바다 앰버 폴스 와이너리 사라스 초이스 리슬링
네바다 앰버 폴스 와이너리 사라스 초이스 리슬링
이 세미 스위트 아로마 리슬링에는 독특한"꿀"꽃다발이 있습니다. 완벽하게 균형 잡힌 이 와인은 전면에 익은 과일의 시음 노트와 느린 가벼운 마무리가 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6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