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칠라 킬 캐서롤

치킨 칠라 킬 캐서롤
필요 글루텐 프리 메인 코스? 치킨 칠라 키일 캐서롤은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508 칼로리, 단백질 23 그램,및 지방 32 그램 각각. 에 대한 $1.3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가을. 옥수수 토르티야,식물성 기름,닭고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멕시코 치킨 칠라 킬 캐서롤, 칠라킬레스 캐서롤,및 칠라킬레스 캐서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뜨거울 때까지 10 인치 프라이팬에 기름을 데 웁니다. 옥수수 스트립을 기름에 30~60 초 또는 연한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 스트립토틸라 스트립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350 에 오븐을 가열하십시오. 2 쿼트 캐서롤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3
토틸라 스트립의 절반을 캐서롤에 얹고 닭고기,살사 베르데의 절반(약 2/3 컵)및 치즈 1 컵을 얹습니다. 레이어를 캐서롤로 부드럽게 누릅니다. 남은 토틸라 스트립,소스 및 치즈로 반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 스트립토틸라 스트립
살사 베르데살사 베르데
전체 치킨전체 치킨
치즈치즈
소스소스
4
약 30 분 또는 치즈가 녹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피노 누아의 윌라멧 밸리 포도원 전체 클러스터 장미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0 달러입니다.
윌라멧 밸리 포도원 피노 누아의 전체 클러스터 로즈
윌라멧 밸리 포도원 피노 누아의 전체 클러스터 로즈
수분이 많은 딸기,체리,열대 열매 및 바닐라 크림,수박,딸기 및 크림,빨간 체리 및 인동 덩굴의 아로마가있는 밝은 분홍색. 중간 정도의 몸매,둥근 식감 및 천도 복숭아,복숭아,인동 덩굴 및 미네랄의 활기찬 맛으로 건조하십시오. 상쾌한 산도는 활기차고 깨끗한 마무리를 만듭니다.이 로스팅은 복잡한 요리에 맞설 수 있지만 간단한 샐러드와 제철 야채와 함께 편안하기 때문에 음식과 짝을 이룰 수있는 다양한 와인입니다. 연어 슬라이더,잘한다 참치,야채 카레,브루스케타,발사믹 치킨 케밥,나무 해고 플랫 브레드,니와 함께 즐기십시오. 차게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