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차우 소바(서쪽 인도 스타일)

치킨 차우 소바(서쪽 인도 스타일)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지고,그래서 치킨 차우 소바(서부 인도 스타일)시도를 줄 수 없다. 에 대한 $1.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369 칼로리, 단백질 24 그램,및 지방.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7 사람들은 이 조리법을 만들고 그것을 다시 만들 것입니다. 양파,칠레 고추,마늘 및 기타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소수의 사람들 만이 중국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인도 스타일 찬나 랩, 야키소반과 차우 마인 사이의 십자가 인 야키 차우 요리 방법,및 치킨 차우 마인.

지침

1
가볍게 소금에 절인 물 한 큰 냄비를 끓여서 가져 오십시오. 계란 국수를 끓는 물에 넣고 요리 할 때까지 가끔 저어 주지만 물기가 굳을 때까지 약 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 국수계란 국수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배수.
3
중간 열에 큰 냄비에 식물성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4
칠레 고추,양파,마늘,생강을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퍼칠리 페퍼
마늘마늘
생강생강
양파양파
5
진한 간장 5 큰술을 넣고 1 분 더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진한 간장진한 간장
6
닭고기가 더 이상 중앙에 분홍색이 될 때까지 5~7 분 동안 양파 혼합물에 닭고기를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양파양파
7
녹색 피망과 당근을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5 분 더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고추녹색 고추
당근당근
8
국수를 닭고기 혼합물에 부드럽게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파스타파스타
9
흰 후추,진한 간장 5 큰술,고수를 약 5 분 동안 가열 할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진한 간장진한 간장
흰 후추흰 후추
실란트로실란트로
10
봉사 할 녹색 양파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양파녹색 양파

장비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메뉴에 아시아? 체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과 페어링해 보세요.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퀸탄 에센시아 체닌 블랑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2 등급과 병 당 약 35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퀸타 에센시아 체닌 블랑
퀸타 에센시아 체닌 블랑
진한 노란색은 완전한 성숙과 복잡성을 암시합니다. 구운 배,잘 익은 사과,신선한 감귤류의 힌트 및 구운 견과류의 향기가 복잡하고 계층화 된 코에 있습니다. 입맛은 파인애플,열대 과일 및 황금 맛있는 사과를 드러내는 풍부한 질감입니다. 마무리는 긴 와인 길이와 초점을 제공하는 회사 산도에 의해 보완된다.이 와인을 일반적으로 구운 생선 및 해산물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4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