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나브라탄 카레(인도)

치킨 나브라탄 카레(인도)
치킨 나브라탄 카레(인도)는 인도의 메인 코스입니다. 에 대한 서빙 당$9.91,이 조리법 커버 6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 인분을 만듭니다 1997 칼로리, 10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138 그램 각각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0 분. 구운 커민,닭 가슴살,소금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1 사람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전체 30 다이어트.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89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훌륭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치킨 나브라탄 카레(인도), 카레 요구르트 소스를 곁들인 인도 카레 치킨 그릇,그리고 인도 치킨 카레 2.

추천 와인: 리즐링, 그루 너 벨트라이너, 스파클링 로즈

리즐링,그루너 벨틀라이너,스파클링 로스는 카레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것입니다 요리에 따라,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맛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질리켄 라우시 리슬링 스파틀즈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7 등급과 병 당 약 2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지리켄 라우시 리슬링 스파틀레스
지리켄 라우시 리슬링 스파틀레스
과일 중심의 미묘함은 이 늦게 수확된 리슬링에서 섬세한 꽃으로 특징지어집니다. 포도원 복숭아,자몽,수분이 많은 레몬 및 잘 익은 패션 프루트의 노트는 멜론과 설탕에 절인 레몬 껍질이 풍부한 크림 같은 농축 된 구개에 함께 제공됩니다. 레이스 산도와 계층 단맛의 놀라운 교환은 함께 완벽하게 태세 전체를 형성한다. 길고 육즙이 많은 마무리와 환상적인 빈티지 힌트는 아직 오지 않은 아름다운 미래를 암시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
건강 점수9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