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콩&치포 틀레 퀘사 디아

치즈 콩&치포 틀레 퀘사 디아
당신은 너무 많은 호르 도브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치즈 맛이 나는 콩을 제공&치포 틀레 퀘사 디아 시도.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353 칼로리, 단백질 14 그램,및 지방 16 그램 각각. 에 대한 $1.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235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레스터 치즈,치포 틀레 소스,팩 고수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멕시코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7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치즈 검은 콩 퀘사 디아, 치즈 치킨과 콩 퀘사 디아,및 치즈 베이컨-콩 퀘사 디아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하다.

지침

1
캔 물 2 큰술을 예약하여 콩을 배출하십시오. 예약 된 물,치포 틀레 소스,고수풀 및 치즈 반을 그릇에 넣습니다. 포크 나 감자 으깨기로 모든 것을 잘 으깨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고추기름고추기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감자 치감자 치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다음 치즈 맛이 나는 콩의 각 확산,4 토르티야를 배치합니다. 남은 치즈를 얹은 다음 다른 옥수수를 얹고 손을 사용하여 함께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3
중간 높은 열에 철판을 가열하십시오. 각 퀘사 디아를 45 초 동안 전자 레인지에 넣어 치즈가 녹기 시작한 다음 퀘사 디아가 황금색과 까맣게 될 때까지 양쪽에서 1-2 분 동안 철판을 만듭니다. 나머지 반복,낮은 오븐에 따뜻한 유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4
봉사하기 위하여 쐐기로 그(것)들을 자르십시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즐링,그리고 반짝 이는 로스는 퀘사 디아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튜턴 가마 피노 누아 혼합 1787 광고와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0 달러가 든다.
튜턴 가메이 피노 누아 블렌드 1787 광고
튜턴 가메이 피노 누아 블렌드 1787 광고
이"1787"피노 누아/가 마이 블렌드는"459"블렌드의 카운터 파트입니다. 두 와인(둘 다 동일한 정확한 과일로 만든)의 유일한 차이점은 그들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용기입니다. "1787"은 중성 오크 배럴에서 발효되고 숙성되었습니다. 맛과 냄새의 차이는 믿을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은 자신을 위해 볼 수 나란히 그들을 맛해야합니다. 1787 년에 모젤 계곡의 모든 붉은 포도 품종을 제거하고 리슬링 포도 나무로 대체하라는 법령이 명령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법은 사라지고 붉은 품종이 천천히 지역에 다시 심어졌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7 m.
서빙4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