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아-라 남은 음식

치즈 아-라 남은 음식
치즈 라 남은 음식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 인분이며 1 인분당$1.31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1 그램의 단백질, 25 그램 지방,그리고 총 388 칼로리.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4 명의 팬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5 분. 기성품 파이 크러스트,우유,허브 드 프로방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45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추수 감사절 먹다 남은 음식 목장, 키슈 오 아스퍼제 에트 소몽(아스파라거스&연어 키슈),그리고 호박과 염소 치즈 키쉬(키쉬 드 애호박 오 쉐브르).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 보르도, 화이트 부르고뉴

스파클링 와인,샴페인,보르도는 키시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미모사를 만들지 않더라도 스파클링 와인은 두 가지 이유로 계란과 함께 좋습니다. 첫째,하루에 일찍 계란을 먹는 경우 스파클링 와인은 알코올이 적습니다. 둘째,그것은 노른자가 입천장을 덮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중요한 입천장을 정화합니다.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르 그랑 코르테지 로스 브루트 베다즈드 병입니다. 별 5 개 중 4.7 개이며 병 비용은 약 40 달러입니다.
르 그랑 코르테지 로즈 브루트 베다즈드 보틀
르 그랑 코르테지 로즈 브루트 베다즈드 보틀
신선한 딸기와 라즈베리의 밝은 향과 맛은 라일락과 제비꽃의 노트와 결합됩니다. 미각에는 부드러운 플로럴 노트와 함께 야생 딸기와 석류의 풍미와 함께 건조 함과 산도의 섬세한 균형이 남아 있습니다. 이 단맛이 나는 로스는 짭짤한 음식부터 달콤한 음식까지 다양한 음식을 보완합니다. 매운 아시아 요리,리조또,바베큐,쇠고기,양고기,오리,닭고기,퀴 토우 토,해산물,피자,부드러운 치즈(예:브리 또는 염소),치즈 케이크,크림 브루,딸기 쇼트 케이크 및 베리 파이. 상쾌한 브런치 음료를 위해 신선한 자몽 주스와 혼합하거나 진 기반 칵테일에 플로트를 추가하십시오.블렌드:샤르도네는 깊이와 구조를 제공하며 우그니 블랑은 천연 산도와 신선함을 제공합니다. 가벼운 몸집의 가마이는 활기찬 과일 표현과 부드러운 질감을 제공합니다. 포도들은 부르고뉴와 보졸레와 같은 프랑스의 양질의 토대에서 공급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