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순무와 당근

치즈 순무와 당근
레시피 치즈 순무와 당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약 30 분. 에 대한 서빙 당 64 센트,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반찬은 220 칼로리, 단백질 8 그램,그리고 14 그램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에는 20 명의 팬이 있습니다. 버터,밀가루,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49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깍둑썰기한 당근과 순무, 으깬 당근과 순무,그리고 캐러멜 순무,당근,양방 풀 나물.

지침

1
큰 냄비에 순무,당근,생강,물,소금 1/2 티스푼을 섞습니다. 10-15 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중간 정도의 고열로 덮고 요리하십시오. 야채를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순무순무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큰 프라이팬에 양파와 셀러리를 버터에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고 밀가루,후추 및 남은 소금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3
우유와 야채 액체를 추가;종기에 가져다. 걸쭉하고 거품이 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녹아 때까지 치즈를 저어;야채를 저어 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