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비프 스트로가 노프

치즈 비프 스트로가 노프
치즈 비프 스트로가 노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606 칼로리, 단백질 43 그램,및 지방 32 그램. 에 대한 $3.0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모짜렐라 치즈,후추,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부분적으로 탈지 한 경우 만들 수 있습니다. 카 놀란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체리 살구 턴 오버 디저트로.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꽤 비싼 동부 유럽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째챠째쨈쩌짯쨘챰쩍쨘 째챠째쨈쩌짯쨘챰쩍쨘, 비프 스트로가 노프-원래 프랑스 요리사가 러시아 스트로가 노프 가족을 위해 만든,내 집 주변이 가족이 좋아하는,및 쉬운 쇠고기 스트로가 노프-갈은 쇠고기 버전.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쇠고기를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기름에 중간 불로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버섯,소금,후추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3
수프와 우유를 결합;프라이팬에 추가. 열을 줄이십시오;사워 크림을 저어주세요. 30 분 더 오래 요리하십시오(끓이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치즈를 첨가하십시오;5 분 동안 또는 녹을 때까지 가열하십시오.
5
국수 또는 쌀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4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