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브로콜리와 햄 치즈

치즈 브로콜리와 햄 치즈
레시피 치즈 브로콜리와 햄 파이는 약에 지중해 갈망을 만족시킬 수 30 분. 에 대한 1 인분당$1.17,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4 그램의 단백질, 12 그램 지방,그리고 총 223 칼로리.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마늘 가루,햄,후추,계란이 필요합니다. 이 조리법은 10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두 사람은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35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브로콜리와 햄을 곁들인 치즈 크러스트리스 키시, 치즈 햄 치즈,그리고 쉬운 햄과 치즈 치즈.

지침

1
기름칠 된 9 인치에 해시 브라운을 놓습니다. 전자 레인지 안전 파이 플레이트. 전자 레인지,덮지 않고 3 분 동안 또는 해동 될 때까지 높이십시오. 바닥에 그리고 격판덮개의 측 높은 쪽으로 중간 압박. 전자 레인지,노출,3 분 동안 높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시 브라운해시 브라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2
치즈,햄,브로콜리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브로콜리브로콜리
치즈치즈
햄
3
큰 사발에서는,계란,우유 및 조미료를 터십시오;햄 혼합물에 따르십시오. 5-7 분 동안 또는 센터에 삽입 된 칼이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70%의 전력으로 커버 및 전자 레인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미료조미료
계란계란
우유우유
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칼
털
그릇그릇
4
절단하기 전에 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 보르도, 화이트 부르고뉴

스파클링 와인,샴페인,보르도는 키시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미모사를 만들지 않더라도 스파클링 와인은 두 가지 이유로 계란과 함께 좋습니다. 첫째,하루에 일찍 계란을 먹는 경우 스파클링 와인은 알코올이 적습니다. 둘째,그것은 노른자가 입천장을 덮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중요한 입천장을 정화합니다. 당신은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을 시도 할 수(반 병).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6 등급과 병 당 약 3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반 병)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반 병)
블랙 라벨의 화려한 색상은 앰버의 반짝임과 함께 피노 누아의 특징적인 밀짚 톤을 연상시킵니다. 플루트에서 활기차고,끈질긴 거품의 미세한 흐름으로 신선한 향기는 토스트와 꿀의 힌트와 함께 활력과 봄철 향기의 느낌을 결합합니다. 미각에,잘 익은 과일과 감귤류의 꽃다발은 부유하면서도 가벼움의 감각을 만듭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