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랜치 첵스믹스

치즈 랜치 첵스믹스
치즈 목장 첵스믹스 그냥 수 있습니다 남쪽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1 인분당$1.22,이 조리법 커버 3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2 그램의 단백질, 지방 7 그램,그리고 총 350 칼로리. 이 조리법은 26 을 제공합니다. 가게에 가서 버터,파마산 치즈,한입 크기의 치즈 크래커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5 분. 3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오르도브르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4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치즈 랜치 첵스믹스, 치즈 랜치 체크 믹스,그리고 제스티 랜치 체크 믹스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전자 레인지 그릇에 전자 레인지 버터는 약 30 초 또는 녹을 때까지 노출됩니다. 균일하게 코팅 될 때까지 시리얼,프레즐 및 크래커를 저어줍니다. 고르게 코팅 될 때까지 드레싱 믹스와 치즈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봉투 파마산 이탈리안 샐러드 드레싱 믹스봉투 파마산 이탈리안 샐러드 드레싱 믹스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전자 레인지는 각 분을 교반,높은 삼분에 발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3
왁스 칠 종이 또는 호일에 약 15 분 동안 식히십시오.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비바 디바 모스카토 콜라다입니다. 별 5 개 중 4.9 개이며 병 비용은 약 11 달러입니다.
비바 디바 모스카토 콜라다
비바 디바 모스카토 콜라다
천연 코코넛&파인애플 향이 나는 달콤한 모스 카토 와인. 밝은 오렌지색입니다. 과일,코코넛의 전형적인&모스 카토의 가벼운 힌트와 파인애플. 아페리티프 또는 칵테일 믹싱으로 우수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26
건강 점수9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