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칠리 난스

치즈&칠리 난스
레시피 치즈&칠리 난스는 약에 미국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15 분. 이 락토 오보 채식 요리법은 8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96 센트. 1 회 제공 포함 25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1 그램. 슈퍼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저렴한 호르 도브르로 잘 작동. 25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은 난 빵이있는 경우,체다,반 작은 술 고추 가루,손에 몇 가지 다른 재료,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인도 양배추와 대관식 치킨 난스, 칠리 치즈 토스트/치즈 칠리 토스트 만드는 법,및 치즈 칠리 토스트,치즈 칠리 토스트 만드는 법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하다.

지침

1
열 오븐 190/팬 170/가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빵에 약간의 물 을 뿌린 다음 강판 체다 치즈와 고추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Kraft® 샤프 체다 치즈Kraft® 샤프 체다 치즈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3
치즈가 녹을 때까지 오븐 선반에 5 분을 위해 굽고,그 후에 고수풀에 제거하고 뿌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4
분기로 잘라 봉사.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그루 너 벨트라이너,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즈 제천출장샵예약포항 난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객실 비품 종류에는 헤어 드라이기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병 당 약 25 달러가 든다.
브룬들마이어 캄탈러 테라센 그루너 벨트라이너
브룬들마이어 캄탈러 테라센 그루너 벨트라이너
꽃,섬세한 라임 과일,허브,향신료 및 효모의 힌트가있는 사과 및 소나무 사과,생동감 넘치는 산도에도 불구하고 첫 번째 맛이 부드럽고 구개에 신선하고 감성적 인 과일,미네랄 뉘앙스,좋은 구조와 균형,중간 몸매 및 매운 마무리의 고급 미네랄.훈제 송어,햄,차가운 야채,타파스 또는 허브와 함께 신선한 절인 염소 치즈와 같은 많은 선발 투수에게 완벽한 동반자;생선 바베큐,해산물 또는 구운 닭고기도 아주 좋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