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미추리 페스토

치미추리 페스토
치미 추리 페스토는 조미료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1 그램,그리고 총 109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61 센트,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가게에 가서 파마산 치즈,호두,단단히 평평한 잎 파슬리 잎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0 분. 이 조리법은 남미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미추리 페스토, 비스텍 아르젠티노 알 치미추리(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인 스테이크),및 최고의 치미 추리:치미 추리 매리 네이드&스테이크 소스.

지침

1
파슬리 잎,고수 잎,호두,파마산 치즈,레몬 주스,마늘,소금 및 고추를 식품 가공기에서 잘게 다질 때까지 가공합니다. 프로세서 실행으로,천천히 식품 슈트를 통해 올리브 오일을 부어,꾸준한 스트림,매끄러운 때까지 처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실란트로신선한 실란트로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0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