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핫 크랩 딥

최고의 핫 크랩 딥
최고의 핫 크랩 딥은 오르되브르 레퍼토리를 확장하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페스카타리안 레시피는 620 칼로리, 2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48 그램의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3.07,이 조리법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슈퍼볼 이벤트 이 조리법은 185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게살,크림,케이 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9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핫 크랩 딥, 핫 크랩 딥,그리고 핫 크랩 딥.

지침

1
오븐을 화씨 400 도(섭씨 200 도)로 예열하십시오. 8 인치 사각 베이킹 팬에 가볍게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2
큰 그릇에 게살,사워 크림,크림 치즈,버터밀크,마요네즈,몬테레이 잭 치즈,체다 치즈,케이퍼,아티초크 하트,마늘,후추,딜을 섞습니다. 잘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준비된 베이킹 팬에 숟가락 찍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몬테레이 잭 치즈몬테레이 잭 치즈
아티 초크 하트아티 초크 하트
체다 치즈체다 치즈
검은 후추검은 후추
크림 치즈크림 치즈
버터 밀크버터 밀크
마요네즈마요네즈
사워 크림사워 크림
게살게살
케이 퍼케이 퍼
마늘마늘
딜
딥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그릇그릇
3
파마산 치즈와 올드 베이 조미료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드 베이 조미료올드 베이 조미료
파르 메산파르 메산
4
예열 된 오븐에서 상단이 피 각질이 될 때까지 약 15~2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빵 한 덩어리 떨어져 상단을 잘라. 빵 을 구멍 을 뚫고 윗부분 과 제거 된 조각 들 을 큐브 로 만들어 담그기 위해 사용 할 수 있게 한다. 속이 빈 빵 덩어리에 숟가락 뜨거운 딥.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딥
6
담그기 위해 빵 조각과 함께 즉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성분

454(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아티 초크 하트,배수 및 다진아티 초크 하트,배수 및 다진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케이 퍼,배수케이 퍼,배수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게살게살22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패키지 크림 치즈,연화패키지 크림 치즈,연화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말린 딜 또는 맛말린 딜 또는 맛2(겨울)레몬 후추 드레싱레몬 후추 드레싱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후추,또는 맛지상 후추,또는 맛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파쇄 된 몬테레이 잭 치즈파쇄 된 몬테레이 잭 치즈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올드 베이 조미료,또는 맛올드 베이 조미료,또는 맛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강판 파마산 치즈강판 파마산 치즈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22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둥근 덩어리 효모 빵둥근 덩어리 효모 빵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화이트 체다 치즈화이트 체다 치즈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샤르도네,리슬링,피노 그리 지오는 게에 대한 나의 최고 선택입니다. 식힌 게는 피노 그리 지오와 함께 맛있습니다. 따뜻한 게(특히 버터 포함)는 버터 샤르도네 또는 바삭한 과일 리슬링과 어울릴 수 있습니다. 호텔 내 오피스에 연락하여 회의 일정을 잡을 수 있으므로 회의 일정을 알아보기 위해 사용하는 시간을 절감하여 샤르도네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병당 약 12 달러가 소요됩니다.
테누타 디 노조레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테누타 디 노조레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노졸 르 브루니쉬는 샤르도네 품종의 우아하고 독특한 표현으로,깨끗하고 향기로운 흰색과 열대 과일의 꽃다발이 약간의 토스트의 뉘앙스로 상쇄됩니다. 입맛에,그것은 섬세한 복잡성의 전반적인 인상과 함께,신선한 산도와 중간 몸의 구조에 의해 강조 과일 성숙의 뛰어난 균형을 보여줍니다. 이 들 은 깨끗 하고 끈질기게 마무리 되어 반복 되고,그 끝 은 미묘 한 토스트 한 음 으로 끝난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8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