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아일랜드 소다 빵

최고의 아일랜드 소다 빵
최고의 아일랜드어 소다 빵은 단지 수 있습니다 유럽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55 센트,당신은 제공 아침 식사를 얻을 16. 1 인분 포함 253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3 그램 지방.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성 패트릭의 날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소다,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가락으로 점수 21%,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고백 부분 아일랜드어 및 부분 미친...아일랜드 밀 소다 빵, 아일랜드 소다 빵,그리고 아일랜드 소다 빵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설탕,베이킹 파우더,소금 및 베이킹 소다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U-12) 새우(U-12) 새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부서지기 전까지 버터를 자릅니다. 작은 사발에서는,계란 및 버터밀크를 터십시오;축축할 때까지 가루 혼합물로 다만 약동하십시오. 건포도를 접습니다. 가볍게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도십시오;부드럽게 5-6 번 반죽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반죽을 반으로 나누고 각 부분을 둥근 덩어리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4
6 번 안에 기름칠 된 베이킹 시트에 떨어져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미니초콜릿칩 1컵미니초콜릿칩 1컵
5
375 에서 30-35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6
와이어 랙으로 전송.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포트,모스카토 다스티는 아일랜드 소다 빵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의 터치와 달콤한 건포도와 효모의 터치와 함께 매우 향기로운.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노화될 수 있도록 보상할 겁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 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차가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 "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1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