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할라피뇨 옥수수 빵

촉촉한 할라피뇨 옥수수 빵
촉촉한 라페 옥수수 빵은 그냥있을 수 있습니다 남부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28 센트,이 레시피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210 칼로리, 단백질 5 그램,및 지방 9 그램. 이 조리법은 9 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옥수수 가루,계란,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빵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5 분.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주의자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 촉촉한 멕시코 옥수수 빵, 촉촉한 멕시코 옥수수 빵-5 점,및 할라피뇨 옥수수 빵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처음 여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다른 사발에서는,계란,버터 밀크 및 기름을 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건조한 성분에 추가하고 축축하게 할 때까지 다만 약동하십시오. 할라피뇨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3
기름칠 된 9 인치에 붓습니다. 스퀘어 베이킹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4
20-22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400~22 분에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5
사각형 또는 쐐기로 자릅니다.
6
따뜻한 봉사.

추천 와인: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

칠리는 카바,쉬라즈,그레나슈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작성된 148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빌라나우 네바다 브루트 카바 가우디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15 병 당 달러.
빌라나우 네바다 브루트 카바 가우디 영감 라벨
빌라나우 네바다 브루트 카바 가우디 영감 라벨
이 단맛은 마카베오,파렐라다,자렐과 같은 토종 품종에서 생산됩니다.소호와에 대한 세 15 리스에 개월. 그것은 과일과 포도의 신선한 향기와 함께 코에 복잡합니다. 입맛에 신선하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인해 찌꺼기에 소요되는 시간에 섬세. 매우 차갑게 제공하십시오. 아페리티프와 해산물,생선 및 쌀 요리로 완벽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9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