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초콜릿 케이크

촉촉한 초콜릿 케이크
레시피 촉촉한 초콜릿 케이크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4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놀랍습니다 채식주의자 남부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조리법은 9 를 제공합니다. 한 서빙 포함 231 칼로리, 단백질 3 그램,및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24 센트,이 레시피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버터,베이킹 파우더,밀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디저트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6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촉촉한 초콜릿 케이크, 촉촉한 초콜릿 케이크,및 촉촉한 초콜릿 케이크.

지침

1
그릇에 처음 여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계란과 버터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계란계란
3
기름칠 된 8 인치에 붓습니다. 스퀘어 베이킹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30-35 분 동안 또는 케이크 테스트가 완료 될 때까지 350~350 에서 굽습니다. 멋지다. 과자 장수의 설탕으로 먼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이루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김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함께 좋습니다. 5 성급 등급 중 4.6 와 리슬링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헤르만 박사 리즐링 박사
헤르만 박사 리즐링 박사
허브와 돌 과일의 향기. 달콤한,신선한,활기찬 산도와 과일. 이 와인은 매운 음식,특히 매운 아시아에 이상적입니다.요리,가볍고 신선한 산도는 그 자체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9
건강 점수0
잡지